티스토리 뷰

배대지 사용 시 주의할 점

일반적으로 해외직구 매니아가 아닐 경우 정말 좋은 할인 가격의 제품이 나오거나 블랙프라이데이와 같은 특별한 시즌을 제외하고는 직구를 자주 하지 않을 것입니다.

가끔 해외 직구를 하는데 배대지를 이용하는 경우 주의해야할 점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실제로 제가 지금 겪고 있는 문제입니다. 흑흑.

위메프 박스의 배대지 주소 변경

위메프 박스의 배대지가 8월 말에 새로운 주소로 변경 되었더군요. 저는 이전 배대지 주소를 아마존에 넣어놓고 한번도 변경한 적이 없습니다. 이번에 가방을 구입하면서 생각없이 배대지 정보를 그대로 사용했습니다.

평소에는 빠르게 배송 처리 안되는 편인데 유독 이번에는 아마존에서 빠르게 배송에 들어갔더군요. 취소할 새도 없었습니다. 위메프박스에 들어가서 확인을 해보니 이럴 수가 배대지 주소가 새로운 주소로 바뀌어 있었습니다. 이전 주소의 제품은 픽업해준다는 등의 이야기가 있긴 했으나 이미 그 기간은 지난지 한참이었죠.

부랴부랴 아마존에 메시지를 남기고 위메프 박스에도 1:1 문의를 남겨놓았습니다. 아직 어떻게 될지 확인이 안된 상태인데요 잘못하면 십만원대의 가방을 그대로 공중에 띄우는 불상사가 발생할 것 같아 두렵습니다.

해외직구 배대지 이용 시 배대지 주소 변동이 있는지 여부를 꼭 확인하고 주문 완료버튼을 누르시기 바랍니다. 아마존의 간편한 결제 시스템이 원망스럽네요.

상황종료

걱정을 많이 했는데 위메프박스에서 주문한 상품이 배대지에 잘 도착했다는 문자가 왔네요. 기존 센터도 같이 이용하나봅니다. 하지만 다시 해외직구를 하게되면 변경된 주소로 적어서 하려고 합니다. 가방하나 날아갈뻔했네요.

그런데 위메프박스에 올려놓은 1:1 문의는 3일이 지났는데도 답변 대기네요.ㅡㅡ;


댓글
VigLink badge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